Minerals & Polypeptide의 결합으로 항바이러스 원천기술
Minerals & Polypeptide의 결합으로 항바이러스 원천기술
  • 강대옥 기자
  • 승인 2021.07.08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호아우라연구소장
김준호아우라연구소장

탄소는 생명의 핵심 성분으로, 탄소 원자들이 서로 연결되고 결합하며 온갖 유기화합물을 만든다. 탄소화합물이 없는 것을 무기물, 탄소화합물이 있으면 유기물이라고 한다. 유기물은 인체나 식품에 함유된 원소 중 산소, 수소, 탄소, 질소가 약 96%를 차지하고 있다.

이를 제외한 원소를 총칭해 무기질(無機質) 또는 미네랄(minerals)이라고 부른다. 미네랄은 인체에서 필요한 양은 아주 적지만, 부족하게 되면 정상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문제가 생기는 매우 중요한 영양소다. 미네랄로는 칼슘, 인,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황, 철, 구리, 요오드, 망간, 아연 등이 있다.

펩타이드(Peptide)는 그리스어로 소화를 시키는'(πεπτός, "digested")의 의미의 어원으로 우리 몸에서 반드시 필요한 작은 단백질(protein)을 말한다. 펩타이드는 아미노산이 펩타이드 결합을 통해 연결된 생체 구성 물질로 아미노산이 2개에서 50개미만으로 구성된다. 50개 이상인 경우에는 단백질로 분류된다, 단백질은 아미노산이 펩타이드 결합으로 이루어진 펩타이드 보다 분자량이 큰 물질을 지칭한다. 11개 이상의 아미노산이 펩타이드 결합으로 이루어진 펩타이드를 올리고 펩타이드라 하고 50여개 이상이면 폴리펩타이드(Poly-peptide)라 하며 단백질도 폴리 펩타이드의 일종이다.

Minerals&Polypeptide는 FDA에서 지정한 안전 물질목록인 GRAS등급의 소재로 구성되어 있다. GRAS등급은 Generally recognized as safe 라는 약자로 통상의 사용 조건 하에서 안전하다고 간주되는 물질의 등급으로 미국 FDA가 심사해서 허가한 것만을 식품첨가물로 규정하고 있다. Minerals&Polypeptide는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항바이러스효과 99.9%, 항균효과 99.99% 이상의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국내외 유수의 연구 기관들에서 많은 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알코올 제품은 순간적인 효과만 있을 뿐 증발하면 효능이 중단되는 반면에 Minerals & Polypeptide 제품은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즉각적으로 바이러스를 사멸시키고 지속적으로 항바이러스 효능을 갖는다. 바이러스는 섬유, 의류에서 적게는 24시간 생존하고 적정한 온도, 습도의 환경에서는 4일 이상 생존하기도 한다. 24시간 우리는 바이러스와 생활 하면서도 바이러스에 대한 무관심, 무지했다는 의미다.

Minerals & Polypeptide의 결합으로 우리는 침구류, 커튼, 가구, 컴퓨터, 차량 등 일상생활 속에서의 감염원은 물론 병원, 요양원 등의 다중시설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Minerals & Polypeptide의 결합으로 항바이러스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스프레이 제품, 항바이러스 장갑, 살균 티슈, 애견 패드 등을 생산, 출시하여 글로벌 위생, 방역 기술 기업으로서 기반을 구축해 나아가는 (주)모테크에 박수를 보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