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족에 신박한 아이템...'슬기로운 라면생활' X '카페 에르곤'
캠핑족에 신박한 아이템...'슬기로운 라면생활' X '카페 에르곤'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07.2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시대 해외여행이 막히자 골프·호캉스·캠핑 등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주)지앤푸드랩이 출시한 신개념 라면토핑 `슬기로운 라면생활`과 초간편 핸드 드립 커피 '카페 에르곤'이 캠핑족과 MZ세대들 사이에서 '신박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슬기로운 라면생활`은 기성 라면에 들어 있는 기본 분말, 건더기스프로는 다소 부족한 토핑을 일체의 첨가물 없이 천연재료로 보강해주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천연재료로 맛을 내게 함으로써 진한 국물 맛과 각종 해산물 및 농산물 건더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기존 라면을 요리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시킨다.

또한 초간편 정통 핸드 드립 커피 '카페 에르곤'은 봉지 튿어서 컵에 얹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끝. 그런데 맛도 왠만한 전문점에 뒤지지 않는다.
카페 에르곤은 한국에서 독자 개발한 “갓 드립 필터”를 사용하여 드립백의 새로운 문화를 추구한다. 갓을 뒤집어 놓은 모양의 필터는 정통 드리퍼와 여과지의 역할을 거의 그대로 구현하여 커피 맛의 손상을 최소화 하였다.
여기에 전속 바리스타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블랜딩하고 로스팅한 분쇄 원두가 담겨있어 다른 장비 없이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제대로 된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15g의 대용량으로 10 OZ 컵에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ag
#캠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