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 5성호텔 선정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제주칼호텔, 5성호텔 선정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8.07.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칼호텔이 호텔 등급 심사에서 5성 호텔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제주칼호텔의 성장을 성원하며 지켜봐 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휴가철을 맞아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특별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7월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칼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실속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주중과 주말 모두 이벤트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실속 패키지는 제주칼호텔의 객실과 조식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또한 제주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일랜드 테라스바의 생맥주 또는 칵테일, 여행의 피로를 날려줄 사우나 이용권, 호텔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핸드메이드 쿠키 교환권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오랜 시간 제주칼호텔과 함께해준 제주도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도민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한라’에 방문하는 모든 제주도민들은 8월 31일까지 점심과 저녁 뷔페를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5성 호텔다운 품격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아 마련한 제주칼호텔 고객 감사 이벤트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및 예약할 수 있다.

출처:KAL호텔네트워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