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 운영
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 운영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09.17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 채널 친구 맺고 함께 소통해요!
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
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혁미)은 우리교육청 직원과 관내 각급 학교 교직원 및 중부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운영한다.

중부교육지원청은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모바일로 빠르고 편하게”제공하고자 기존 홈페이지 게시 등을 통한 전통적 홍보방식에서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가장 대중적인 SNS채널인 카카오톡 채널『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을 운영하고자 계획되었다.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친구에게는 중부교육지원청의 주요업무와 현장의 소식,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정보 및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연계 △ 중부교육지원청 유튜브 채널 연결 △ 중부 관내 초.중학교 동영상 소개 △ 행사 및 각종 소식 등을 안내 할 예정이다.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URL 주소는 http://pf.kakao.com/_iDscs 이고, 채널 바로가기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채널로 바로 연결된다.

중부교육지원청은“『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카카오톡 채널을 통하여 중부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대표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채널 바로가기 QR코드

<b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