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인덕대학교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
티젠소프트, 인덕대학교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1.09.29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젠소프트가 모바일 푸시 솔루션을 구축했다

모바일 PUSH 및 통합메시징 시스템 전문 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인덕대학교 ‘학사정보 알림 시스템 구축’ 사업에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스마트 알림 시스템을 통해 인덕대학교 통합정보 앱 기능을 개선하고, 사용 편의를 강화해 사용자와 관리자의 만족도 및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 도입을 위해 추진됐다.

티젠소프트는 학생과 교직원 간의 기능을 분리해 상황에 맞는 행정정보를 실시간으로 자동 발송되도록 구현했다. 또한 홈페이지와 외부 시스템 연계가 가능하도록 구축했으며, 앱 미설치 등의 이유로 PUSH 알림을 받지 못하는 미수신자에게는 카카오 알림톡, 친구톡, 문자메시지 등 다양한 형태의 대체 발송 서비스를 통해 메시지를 재발송할 수 있다. 사용자 페이지와 관리자 페이지를 각각 구성해 알림 전송 결과에 대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관리자 시스템도 별도로 제공했다.

이번 구축 사업으로 인덕대는 학생들에게 실시간으로 학사정보를 전송하고, 전송 결과 통계 자료를 통해 미수신자 관리도 수월해져 정보의 소외 없는 효율적인 행정 처리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에 도입된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은 GS인증 1등급 획득 소프트웨어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구축을 지원하고 금융기관, 공공기관 등에 납품돼 안정성 및 사용성을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솔루션이다. 기간망 시스템 연계 푸시 전송을 위한 푸시 전송 연계 시스템 관리 기능, 모바일 앱(App) 미설치자 또는 푸시 미수신자에게 문자 우회 전송 기능 및 푸시 수신 앱 설치 현황 지원을 통해 푸시 서비스 운영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Smart UMS 솔루션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문자메시지(SMS, LMS), 음성메시지(VMS), 멀티메시지(MMS), 웹팩스(FMS), 카카오 알림톡, PUSH 메시지와 대량 메일, 필요한 기능만 구축해 한 번에 다양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주소록 관리, 시스템 관리, 전송 통계 등 다양한 메시징 채널 통합 관리 및 시스템 연계 API를 통해 다수 기간계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계가 가능해 통합메시지 전송에 최적된 솔루션이다.

한편 티젠소프트는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Public 및 Private를 이용한 PUSH 전송용 TG 1st PUSH (모바일 PUSH 수동 전송 모듈), 데이터 연계 자동 연계 전송용 TG PUSH EVENT (이벤트 PUSH 자동 전송 모듈)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PUSH 솔루션 제품군으로 세분화해 고객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