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넷북스, 자기 계발 신간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출간
가넷북스, 자기 계발 신간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출간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1.12.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오종택 지음, 가넷북스 출판, 135*200, 236p, 1만5000원

바른북스 출판사의 브랜드 가넷북스가 자기 계발 신간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를 출간했다.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는 이른 나이에 우연한 계기로 영업직에 뛰어든 오종택 저자가 항상 ‘최연소’라는 타이틀을 달며 보험 영업에서 성공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이 책은 단순히 한 개인의 성공 스토리에 그치지 않는다. ‘어떻게’하면 성공할 수 있고, ‘무엇을’ 해야 성공할 수 있는지 저자가 경험한 다양한 노하우를 담았다. 저자는 성공적인 영업을 위해서는 영업적인 마인드를 갖춘, 남들과 다른 영업에서의 페르소나를 만들라고 강조하고 있다. 영업적 페르소나를 갖춘 사람은 반드시 성공하게 돼 있고, 즐기는 영업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또 이 책에는 똑똑하고 티 안 나게 ‘을’의 위치에서 벗어나 당당히 영업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담았다. 대개 영업을 하는 사람들은 갑이 아니라 을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자는 당당한 프로의 모습을 보여야 고객을 끌 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리고 영업은 신념이 필요한 일이다. 자신에 대한 믿음, 성공에 대한 간절함이 없으면 절대 성공하지 못한다. 저자는 성공의 길에 다가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그 단순하면서도 명료한 이치를 알고 싶다면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조연이 아닌 주인공이 되는 영업 비법’에 주목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