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김종인·조국·미투·쥴리 의혹 등 의견 밝혀
김건희...김종인·조국·미투·쥴리 의혹 등 의견 밝혀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2.01.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아내 김건희씨의 ‘7시간 통화 녹음파일’이 16일 MBC  '탐사 기획 스트레이트'를 통해 우여곡절 끝에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김건희 씨가 지난해 7~12월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 기자와 통화한 내용을 방송했다. 

이날 방송된 통화에서 김씨는 이기자에게 대선캠프 구성 및 운영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자신을 둘러싼 의혹과 각종 정치 현안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쥴리’ 의혹에 대해 묻자, 김씨는 “나이트클럽도 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며 딱 잘라 말했다. 이어 “시끄러운 곳을 싫어한다. 영적인 사람이라 그럴 시간에 차라리 책 읽고 도사들과 얘기하면서 ‘삶은 무엇인가’ 이런 얘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난 클래식만 듣는 사람”이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유부남 검사와의 동거설에 대해선 “내가 뭐가 아쉬워서 유부남과 동거를 하겠느냐”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그는 “우리 엄마가 자기 딸을 팔겠냐. 유부남에게. 내가 어디 가서 왔다 갔다 굴러다니는 애도 아니고. 명수 같으면 자기 딸한테 그렇게 할 수 있냐. 우리 엄마가 돈도 많고 뭐가 아쉬워서 딸을 팔아. 말도 이야기를 하고 있네. 요즘은 너무 그러면 혐오스러운 거야”라고 말했다.

한편,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16일 자신이 운영하는 2040 청년소통 플랫폼 '청년의꿈'에 올라온 '김건희 녹취록이 대선에 영향이 클까요?'라는 질문에 "이미 김건희 리스크는 (여론에) 반영돼 있다"고 말했다.

 


사진=MBC '탐사 기획 스트레이트'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