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
동원F&B,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1.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출시한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고기, 김치)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만두피를 황금비율 17%로 빚은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고기, 김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은 만두피의 비율을 전체 만두의 17%까지로 줄이고 만두소를 가득 채운 프리미엄 냉동만두 제품이다. 동원F&B는 전국의 수많은 만두 맛집을 탐방해 만두피의 황금비율 17%를 개발했다. 만두피가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식감이 쫄깃하고, 만두소를 듬뿍 넣어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은 국산 돼지고기는 물론 양배추·양파·대파·애호박·대추 등 각종 자연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만두소의 식감이 풍부하며, 조리 후 식감이 딱딱해지고 밀가루 맛이 날 수 있는 만두피 접합 부분(날개)을 최대한 제거해 맛이 더욱 담백하다. 만두피 자체도 밀가루와 전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더욱 차진 것이 특징이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는 고기 만두와 김치 만두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찐만두나 군만두는 물론 만둣국·만두전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만두피가 얇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만두가 굳지 않고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의 ‘양반’은 1986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한식 HMR 브랜드로,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엄선한 고급 재료를 바탕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HMR을 선보여왔다. 양반김, 양반죽, 양반 김치에 이어 최근에는 양반 국탕찌개, 양반 만두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를 기념해 각종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몰 페이지에서 ‘인생만두’ 뽑기에 참여하면 최대 71% 동원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양반 인생맛집 만두 사진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랑이 순금 1돈’(7명)을 제공하며, 선착순 2022명에게 양반 인생맛집 만두 2봉, 참여자 전원에게 동원몰 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고기, 김치)의 가격은 380g 2봉에 848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대형마트·할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동원몰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