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신간 ‘왜, 아프리카인가’ 출판
여행 신간 ‘왜, 아프리카인가’ 출판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3.0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왜, 아프리카인가’, 나선영 글/사진, 바른북스 출판사, 145㎜×210㎜, 300p, 1만4500원

바른북스 출판사가 ‘왜, 아프리카인가’를 출간했다.

왜, 아프리카인가는 특별한 설렘과 색다른 모험, 대자연의 위대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신비한 땅, 검은 대륙 아프리카에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인생 계획서다. 여행 경험이 많은 저자의 노련하고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자라도 당장 가방을 꾸릴 수 있게끔 만들어 주는 여행 길라잡이, 다양한 체험과 광활하고 살아 숨 쉬는 아프리카 현지인들의 실생활을 사실적으로 그려낸 책이다.

◇저자

나선영

1968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1987년 숙명여고를 졸업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국어국문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일을 하고 있다. MBC ‘세계도시여행’ 라디오 방송 출연과 내외뉴스통신에 40개국 여행기를 연재했으며 저서로는 ‘넌, 어디까지 가봤니? 난,’이 있다.

나선영 저자는 "1994년부터 현재까지 45개국을 일하면서 다녀온다는 건 참으로 쉬운 일은 아니었다. 패키지나 짧은 기간이 아닌 2~3개월을 돌아다녔다”며 “지금 이 책을 만들면서 보람을 느끼고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하다. 책을 본 한 분이라도 아프리카를 재발견하고 떠나신다면 그걸로 만족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