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컴팩트’ 레드·블랙 컬러 출시
WMF,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컴팩트’ 레드·블랙 컬러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3.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MF가 출시한 퓨전테크 컴팩트 레드·블랙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독일 전통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냄비 ‘WMF 퓨전테크 컴팩트(FUSIONTEC Compact)’의 신규 컬러 레드, 블랙 2종을 출시한다.

WMF 퓨전테크 컴팩트는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퓨전테크(FUSIONTEC)’ 소재의 제품이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도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도 고온에서 열처리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가 하나로 결합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되는 혁신적인 소재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져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구리에서 주물까지 세상 모든 냄비 소재의 장점을 하나에 담아 재료의 맛과 향이 풍부한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준다.

이번 신제품은 퓨전테크 소재의 바디에 세련되고 모던한 레드, 블랙 컬러를 더했다. 냄비 바디의 바닥 면과 뚜껑 안쪽은 우아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주방을 더욱 아름답게 한다. WMF 퓨전테크 컴팩트는 빠른 열전도로 조리 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원적외선 방출과 바닥부터 옆면까지 고른 열 분배로 재료의 겉과 속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본연의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요리를 완성해 준다. 또한 쉽게 뜨거워지지 않는 쿨 핸들(Cool Handle), 조리 과정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유리 뚜껑, 물 따르기 쉬운 가장자리 디자인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인덕션 포함해 모든 열원과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수 있다.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WMF 퓨전테크 컴팩트 레드, 블랙 컬러는 각각 △낮은 양수 24cm △낮은 양수 18cm △높은 양수 18cm △편수 18cm 총 4종이 있으며 전국 WMF 백화점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