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이야기’ 출간
‘블라인드 이야기’ 출간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3.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인드 이야기’, 김혜성 지음, 좋은땅출판사, 80p, 1만5500원

좋은땅출판사가 ‘블라인드 이야기’를 펴냈다.

현대 건축물은 개방감을 우선시하기에 창 크기는 커지고, 독특한 형태의 개성 강한 창문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집을 고를 때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채광’이다. 너무 빛이 안 들어도, 너무 빛이 강해도 문제다. 이 빛을 조절하고 사생활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블라인드는 실생활에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수많은 인테리어 관련 서적 중에서도 ‘블라인드’만 다루고 있는 전문 책자는 찾아보기 어렵다.

김혜성 저자는 이런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블라인드 이야기’를 집필했다. 20여 년간 현업에 종사하며 수많은 현장을 경험한 노하우를 토대로 공간에 가장 적합한 블라인드는 무엇인지, 비용은 아끼면서 최대한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블라인드 종류, 실측, 설치 과정, 선택 요령, 각 설치 사례들을 사진과 함께 친절하게 안내한다.

김혜성 저자는 인테리어 경력 20년의 전문가로, 공간의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창에 적합한 블라인드를 선정하고, 사생활 보호와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극대화하기 위해 제품 선택부터 셀프 설치까지 상세히 설명한다.

‘블라인드 이야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