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데뷔 앞둔 글로벌 신예 걸그룹 XG 커뮤니티 오픈
위버스, 데뷔 앞둔 글로벌 신예 걸그룹 XG 커뮤니티 오픈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2.03.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14일, 신인 걸그룹 XG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Xtraordinary Girls’를 의미하는 XG는 주린(JURIN), 치사(CHISA), 하비(HARVEY), 히나타(HINATA), 쥬리아(JURIA), 마야(MAYA), 코코나(COCONA)로 구성된 7인조 힙합∙R&B 걸그룹이다. XG는 오는 3월 18일 첫 번째 싱글 ‘TIPPY TOES’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지난 1월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댄스, 랩, 보컬 등 멤버들의 실력과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은 XG는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XG는 정식 데뷔에 앞서 위버스를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이와 동시에 XG의 위버스샵(Weverse Shop)이 함께 오픈하며 XG의 데뷔 싱글 앨범 및 LP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위버스는 XG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3월 14일부터 3월 17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XG의 커뮤니티에 방문해 XG가 작성한 프로필 속 빈 칸의 정답을 해시태그(#LMK_XG)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XG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사진=위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