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색다른 아웃도어 인증샷 ‘오로라 챌린지’ 진행
컬럼비아, 색다른 아웃도어 인증샷 ‘오로라 챌린지’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3.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가 오로라 챌린지를 진행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해 색다른 아웃도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오로라 챌린지’를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컬럼비아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하나로, 오로라 AR 필터를 통해 파스텔 하늘의 아름다운 아웃도어 순간을 기록하고 인증할 수 있다. 디지털 트렌드인 AR 필터를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세상 밖으로 떠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SNOW)’, ‘B612’에서 오로라 필터를 선택해 이미지나 영상을 촬영한 후, 컬럼비아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오로라챌린지’ 해시태그를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물로 업로드하면 된다. 오로라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캠핑 이용권(5명)과 음료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챌린지 기간은 3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컬럼비아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는 스노우에서 AR 기능을 추가한 가상 피팅 서비스인 ‘슈 트라이 온(Shoe Try On)’을 제공한다. 카메라에 발을 비추면 컬럼비아 베스트셀러 등산화인 뉴튼릿지의 시즌 메인 컬러들을 클릭 한 번으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봄 시즌 컬렉션 기획전과 연결돼 원하는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