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내손내담 안심김치 이벤트’
샘표, ‘새미네부엌 내손내담 안심김치 이벤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3.1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가 ‘새미네부엌 내손내담 안심김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맛 연구중심 샘표가 집에서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담가 먹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내손내담(내 손으로 내가 담그는) 안심김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중국산 김치에 이어 최근 국내산 김치에서도 위생 문제가 불거지자 불안감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집에서 위생은 물론, 입맛에 딱 맞는 김치를 담가 먹을 수 있도록 샘표가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은 다진 양파·마늘·젓갈 등 김치를 담글 때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어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를 넣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샘표는 다년간 진행해온 우리 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등 김치 각각의 최적화된 양념 배합 비율을 찾아내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에 담았다. 각자의 취향에 맞춰 매운맛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양념에 고춧가루를 넣지 않았다. 또한 누구나 쉽고 맛있게 자신의 부엌에서 위생적으로 안전한 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새미네부엌 안심김치 이벤트’는 3월 11일(금)~3월 18일(금)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우리 집 김치를 직접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 3종(깍두기·부추파김치·오이소박이 양념)을 증정한다.

더 많은 사람이 마음 놓고 즐겁게 김치를 담가볼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누르면 새미네부엌 겉절이와 보쌈김치까지 김치 양념 5종을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샘표는 사 먹는 김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김치를 직접 담가 먹고 싶어도 채소를 절이고 갖은 양념을 준비하는 과정이 엄두가 나지 않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미네부엌 안심김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누구나 10분 만에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김치 혁명을 경험해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새미네부엌은 샘표가 지난해 창립 75주년을 맞아 그동안 진행해 온 우리 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채소를 절이지 않아도 되는 김치 양념 △멸치볶음·잡채·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밑반찬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반찬소스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전문점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소스 등을 출시하며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다. 새미네부엌은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혁신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