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셰프 캠페인'...고객과 '경험'스토리텔링
이마트 '피코크 셰프 캠페인'...고객과 '경험'스토리텔링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2.03.15 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셰프 메이드(Chef Made), 피코크(PEACOCK)!’ 캠페인을 통해 자체 개발 상품(PL) 브랜드 상품을 만드는 개발 전문가와 비밀 연구소에 대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마트 매장과 피코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SSG닷컴 피코크 전문관에 ‘피코크 셰프 캠페인’ 게시물을 고지하고 고객과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피코크 비밀연구소에는 조선호텔 출신 원승식 셰프를 포함해 함동우 셰프, 홍유석 셰프, 김현태 셰프, 권혁재 바리스타 등 5명의 전문 셰프의 이력, 대표 개발 상품을 공개하고 상품 개발 의지 그리고 셰프의 장인정신을 강조해 상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지난해 피코크 상품 연매출은 4000억 원을 기록하며 8년째 성장 중으로 2013년 피코크를 론칭한 첫해 매출은 340억 원으로 8년 만에 약 12배 규모로 성장했다.


사진=이마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