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착한 가격·고품질 원단의 다양한 에센셜 패키지 출시
베이직하우스, 착한 가격·고품질 원단의 다양한 에센셜 패키지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3.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하우스가 출시한 ‘순면 헤비 웨이트 티셔츠 5종 세트’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이 전개하는 베이직하우스가 에센셜 패키지 시리즈의 ‘순면 헤비 웨이트 티셔츠 5종 세트’와 ‘수피마 티셔츠 3종 세트’를 한층 더 강화된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베이직하우스는 “나를 나답게 만드는 일상의 에센셜”을 모토로 누구나 입기 좋은, 그래서 꼭 필요한 패션 기본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타협하지 않는 좋은 품질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22 S/S 시즌에는 착한 가격과 고품질 원단은 물론,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구성까지 갖춘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순면 헤비 웨이트 티셔츠 5종 세트’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누구나 쉽게 입기 좋은 무난한 레귤러 핏의 기본형 반팔 티셔츠로, 단품으로도 이너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꼭 갖춰야 할 필수 에센셜 아이템이다. 기본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활용도 높은 5종의 색상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중량감 있는 고밀도 순면 100% 천연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잔털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효소 가공 처리로 부드러운 터치 감이 특징이다.

또한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코튼 중 1%만 부여되는 프리미엄 원사 ‘수피마(Supima)’ 코튼을 활용한 ‘수피마 티셔츠 3종 세트’도 선보인다. ‘수피마(Supima)’ 코튼은 코튼계의 캐시미어로 불리는 만큼 감촉이 매우 부드럽고, 일반 면보다 튼튼하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쿨한 터치감을 가진 에어로 쿨 기능성 원사까지 더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고품질 원단을 소재로 한 다양한 형태의 베이직한 디자인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 단독 착용은 물론, 자켓이나 가디건 등의 이너 제품으로 활용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데일리 웨어 티셔츠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