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베이직 스트레치 재킷’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베이직 스트레치 재킷’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3.3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베이직 스트레치 재킷·베이직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편안하고 쾌적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베이직 스트레치 재킷’을 출시했다.

봄꽃을 재촉하는 봄비가 그친 뒤, 다음 주부터는 다시 기온이 오르며 포근한 날씨가 지속될 전망이다. 한층 누그러진 꽃샘추위와 연일 높아지는 기온에 본격적으로 야외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봄철 야외활동을 위한 기능성 재킷이 눈길을 끈다.

베이직 스트레치 재킷은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보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남성용 봄 재킷이다. 뛰어난 경량성으로 봄철 다양한 활동은 물론, 이동 또는 미착용 시 휴대하기도 편리해,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재킷 중앙 부분에는 가로 선의 통풍구를 더해 장시간 활동에도 땀이 차는 것을 최소화했으며, 기본 주머니 외에도 지퍼가 부착된 안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배색 지퍼로 포인트를 줘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해당 상품은 카키,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성용인 베이직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도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보다 자유로운 봄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가로 선의 통풍구가 있어 땀과 열기를 최대한 빠르게 배출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남성용 재킷과는 다르게 후드 일체형 스타일로,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이 있어 원하는 정도만큼 핏 조절을 할 수 있다. 지퍼 부분에 배색 컬러를 더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해당 상품은 네이비, 레드 색상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