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폴앤조 보떼,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3.3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앤조 보떼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4월 1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애니버서리 립스틱 10종, 애니버서리 립스틱 케이스 2종,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1종 등 총 1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애니버서리 립스틱은 폴앤조의 아이코닉한 고양이 립스틱으로 아몬드꽃을 귀 옆에 얹어 한층 더 귀여워진 모습으로 출시되며, 로맨틱부터 시크한 무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10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애니버서리 립스틱 케이스는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 ‘나네트’&‘집시’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다. 함께 출시되는 애니버서리 립스틱뿐만 아니라 온고잉 제품인 립스틱 N, 트리트먼트 립스틱, 립스틱 UV, 펄 립스틱과도 호환할 수 있다.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20주년을 축하하는 듯한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컬러의 펄 프라이머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다음 단계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촉촉하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5월 11일까지 운영되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팝업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SSG닷컴, H몰, CJ온스타일, 롯데ON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