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도착일 선택’ 서비스 오픈
GS샵, ‘도착일 선택’ 서비스 오픈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4.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도착일 선택’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GS샵 도착일 선택은 고객이 배송 희망일을 직접 지정한 후 구매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일을 제외하고 최대 7일 내 원하는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다.

GS샵 TV홈쇼핑 및 모바일 ‘GS초이스’ 상품까지 약 2200개를 대상으로 하며, 앞으로 적용 대상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상품 첫 페이지에서 ‘도착일 선택 가능’ 표시를 확인한 후 구매하면 된다.

GS샵은 고객이 집에 있는 날 직접 수령하거나 생일, 기념일 등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도입했다. 만약 도착일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에는 가장 빠른 날짜에 배송된다.

도착일 선택 서비스 정식 오픈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 ‘꿀팁’을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꿀팁 작성자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4월 14일(목)까지 도착일 선택 서비스 이용 시 매일 500명을 추첨해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한다. 결제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적립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편 GS샵은 한 명의 배송원이 특정 지역을 전담해 안정적으로 배송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라이브 배송 서비스’를 통해 택배기사의 현재 위치와 도착 예정시간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전국 16개 지자체와 협력해 전국 277개 장소에 설치된 무인택배 보관함을 통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안심택배 서비스’, 가까운 편의점 GS25에서 24시간 상품을 받고 반품할 수 있는 ‘편의점 픽업 서비스’, ‘편의점 반품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