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식기세척기 G 5000 시리즈 4종 출시
밀레, 식기세척기 G 5000 시리즈 4종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4.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프리스탠딩 식기세척기 모델(G 5214 C SC BRWS)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식기세척기 신제품 G 5000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밀레는 출시를 기념해 19일(화) 오전 11시부터 70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통해 G 5000 시리즈를 온라인 최초로 공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밀레 G 5000 식기세척기는 어디든 자유롭게 설치 가능한 △프리스탠딩 모델 2종(G 5214 C SC BRWS, G 5214 C SC CLST) △빌트인 모델 1종(G 5214 C SCi) △완전 빌트인 모델 1종(G 5264 C SCVi)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16인용 대용량으로 4인 가족 하루 설거지도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58분 만에 세척해주는 퀵파워워시 프로그램과 익스프레스(Express) 단축 옵션을 활용해 다른 프로그램의 세척 시간을 단축할 수도 있다.

밀레가 자체 개발한 상업용 등급의 MppW 펌프가 프로그램에 따라 분사 압력을 조절해 더욱 깨끗한 맞춤형 세척을 제공한다. 강력 세척 시에는 압력을 올려 강력하게 오염물을 제거하고, 섬세 세척 시에는 압력을 줄여 고급 식기의 손상 걱정이 없다. 여기에 상단, 중단, 하단에 탑재된 회전 날개형의 물 분사기가 강력한 물살을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전달해 식기를 깨끗하게 헹궈준다.

밀레 G 5000 식기세척기는 △오토센서 세척 △퀵파워워시 △섬세 세척 △에코 △강력 세척 총 5개의 세척 프로그램이 탑재돼 식기의 종류·양·오염도에 맞는 다양한 세척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오토센서 세척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최소 6L의 물만으로 많은 양의 식기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6L의 물은 싱크대를 단 한 번 가득 채울 정도의 양으로 손 설거지 시 사용하는 물보다 훨씬 적은 양에 해당한다. 오토센서 세척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하프로드 기능’은 식기의 양을 자동으로 감지해 물과 전기 소모량을 알맞게 조절해준다. 따라서, 식기세척기가 가득 찰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소량의 식기를 바로 설거지할 수 있어 신혼부부와 1인 가구에 알맞은 제품이기도 하다.

‘강력 세척’ 프로그램은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밀레 울트라탭’과 함께 사용할 경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을 포함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99.99% 제거해 코로나19 시대에 식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상단바스켓 컵 선반에 와인잔을 기대어 수납하고 ‘섬세 세척’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5도의 비교적 낮은 온도와 섬세한 물살로 민감한 고급 와인잔을 안심하고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밀레 G 5000 식기세척기의 건조 기능도 눈여겨볼 만하다. 도어가 닫힌 상태일 때 외부의 찬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켜 수증기를 물방울로 응축한 후, 이를 외부로 배수하는 ‘응축 건조’ 방식은 유리그릇에 남는 물 얼룩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건조 효과를 보여준다. 세척 프로그램 마지막에 작동되는 ‘오토 오픈 건조’ 기능은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를 방출하면서 남은 물기를 증발해 건조 결과를 향상한다. 식기량과 건조 온도에 따라 건조 팬 작동 시간 및 오토 오픈 작동 시점을 조절해 최적화된 건조 결과를 선사하는 ‘센서 건조’ 기능은 ‘퀵파워워시’와 ‘에코’ 프로그램을 제외한 프로그램에 자동 적용된다.

G 5000 시리즈는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디자인 바스켓’을 적용해 밥공기와 국그릇 같은 오목한 식기들의 내부까지 깨끗하게 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상단 바스켓의 접이식 보울 선반을 활용하면 속이 깊은 식기들을 안전하게 배치할 수 있고, 필요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추가 공간 확보에 유용하다.

맨 상단에 있는 ‘3D 멀티플렉스 트레이’에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젓가락 홀더가 추가돼 한국식 수저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자, 칼 등 큰 조리 도구까지 적재할 수 있어 우수한 세척 결과에 도움을 준다.

한편 4월 19일(화)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론칭 기념 단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당일 가장 많은 구매를 한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특급호텔 VIP 멤버십이 제공되며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100인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G 5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울트라탭 올인원 태블릿 세제 20정, 60정 각 2박스씩 총 160정을 증정하고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세트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과 고급 스테인리스 냄비 4종이 제공된다.

밀레코리아 담당자는 “새로 나온 밀레 G 5000 식기세척기는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테스트돼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식기세척기의 대명사 밀레의 최신 신제품을 론칭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회를 꼭 잡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밀레 G 5000 식기세척기는 최대 20년 사용을 기준으로 세척 프로그램 5600회 작동, 도어 및 바스켓 10만 회 여닫기 등 혹독한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