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봄 MD 출시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봄 MD 출시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4.16 0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20주년 기념 봄 MD 상품을 출시하고, 멤버십 리워드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주년 기념 봄 MD 상품을 출시하고, 멤버십 리워드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7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봄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 데 이어,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협업한 투썸X마르디 기획 MD 상품 5종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스트로우가 포함된 실내용 텀블러와 은은한 펄감의 코팅 유리컵 2잔으로 구성된 글라스 세트, 볼드 손잡이가 매력적인 무광 머그잔과 화사한 리빙러그 등이다. 실용성 높은 아이템에 마르디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입혀 봄 감성을 더했다.

투썸하트 멤버십 대상 20주년 기념 봄 시즌 제품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 ‘하트’를 추가로 적립하는 ‘마르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은 하트를 일정 개수 이상 적립하고, 승급 시 음료 무료 쿠폰 및 기념일 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투썸하트 앱과 매장을 통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건당 하트를 최대 3개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떠먹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블루밍 요거트 피치 프라페’, ‘레몬 블루밍 티’, ‘투썸X마르디 글라스세트’, ‘투썸X마르디 플랫텀블러’ 등 20주년 기념 봄 시즌 신제품 5종이다.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