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 대용량 다지기’ 출시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 대용량 다지기’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4.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 대용량 다지기’를 출시했다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거침없는 파워 블렌딩은 물론, 각종 식재료 다지기까지 할 수 있는 초고속 블렌더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 대용량 다지기(모델명: BL82XDK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200W, 2만8000RPM의 초강력 모터와 테팔 블렌더만의 혁신적인 칼날 기술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이 만나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질긴 껍질의 과일도 곱고 빠르게 분쇄한다.

특히 권장 사용량 기준 550mL의 멀티 대용량 다지기로 눈꽃 빙수부터 다짐육, 다진 마늘까지 보다 다양한 식재료를 실용적으로 손질할 수 있다.

다지기와 함께 제공되는 칼날 2종은 채소부터 기름기 많은 고기까지 단시간 내 다져주는 ‘다짐용 칼날’과 톱니형으로 단단한 식재료도 순식간에 분쇄해 주는 ‘분쇄용 칼날’로 필요에 따라 교체로 사용할 수 있다.

믹서 용기는 ‘트라이탄 재질’로 유리 용기보다 가볍고, 깨질 위험이 적어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을 자랑한다. 또한 환경 호르몬 ‘비스페놀 A (BPA)’가 불검출되는 안전한 소재일 뿐만 아니라, 최대 8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성 용기로 이유식, 죽, 수프와 같이 뜨거운 음식 조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스무디 △자동 세척 △얼음 분쇄의 3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으며, 다이얼 방식의 수동 모드는 미세한 분쇄 속도 조절은 물론 △순간 작동(Pulse) 기능이 가능해 분쇄 중 강력한 힘이 필요할 때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간편하고 손쉬운 세척도 장점이다.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으며, 대용량 다지기도 칼날을 포함한 모든 구성품을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