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럴오션리조트-켄싱턴호텔-PIC사이판, 에어부산과 특별 이벤트 진행
코럴오션리조트-켄싱턴호텔-PIC사이판, 에어부산과 특별 이벤트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4.1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럴 오션 리조트 비치 클럽

이랜드 그룹의 해외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인코퍼레이션(이하 MRI)이 에어부산의 부산 출발 사이판 노선 재운항을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부산-사이판 노선 승객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특별 경품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해당 기간 에어부산 부산-사이판 노선을 발권하고, MRI에서 운영 중인 △코럴 오션 리조트(Coral Ocean Resort) △켄싱턴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PIC Saipan)의 MRI 사이판 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또는 편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한 에어부산 탑승객은 상기 3개 호텔 객실 예약 시 △모든 객실 타입 할인(1박당 $50~60)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코럴 오션 리조트 골프 이용 시 특가 적용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특전은 3박 이상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MRI와 에어부산의 자세한 제휴 이벤트 내용은 에어부산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RI 사이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호텔별로 커플·허니문·어린이 동반 가족 대상 패키지와 얼리버드, 6+1 패키지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이 준비돼 있어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모든 예약 고객은 객실 특가 및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