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용 차세대 의료용 재밀봉 컴파운드 출시
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용 차세대 의료용 재밀봉 컴파운드 출시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2.04.20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가 출시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용 차세대 의료용 재밀봉 컴파운드

여러 산업에서 다양한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제품 및 맞춤형 솔루션을 제조하는 글로벌 업체인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용 차세대 의료용 재밀봉 컴파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헬스케어 및 의료 재밀봉 애플리케이션용 H TPE 컴파운드 THERMOLAST® H 제품군에 속하는 최신 HC/RS/AP 재밀봉 시리즈다.

이 씰 시리즈는 의료 기기의 기능과 기기가 전달하는 물질의 상태 및 사용되는 치료의 성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의료와 제약, 생명 공학 및 기타 생명 과학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씰은 오염, 누출 및 유출을 방지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이 씰은 우수한 기계적 성능과 내화학성, 생체 적합성 및 기타 기능을 나타내야 한다.

특히 재밀봉 시스템과 같이 의료 기기 부품에 대한 혁신적인 디자인을 요구할 경우 그 요구 사항에 맞는 적절한 재료를 찾는 것은 기능과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기존 의료용 고무 또는 플라스틱에 비해 많은 재료적 이점을 제공하는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가 헬스케어 및 의료 분야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컴파운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씰링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의료기기 설계 사양에 부합하는 고품질 맞춤형 TPE 컴파운드를 제공한다.

THERMOLAST® H 아시아 태평양 시장 진출 프로젝트 매니저(Asia Pacific market Launch Project Manager) Aditya Purandare는 “말레이시아 Seri Kembangan에 있는 공장에서 THERMOLAST® H 화합물을 제조함으로써, 아시아 고객에게 빠른 리드 타임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고객은 애플리케이션과 기술 지원, 맞춤형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승인 씰이 있는 재료 솔루션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THERMOLAST® H HC/RS/AP 컴파운드 제품군은 PP 및 PE에 대한 우수한 접착력을 자랑하므로 캡, 마개, 멤브레인 및 플러그와 같은 헬스케어 및 의료 재밀봉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또한 이 시리즈는 비중이 작고 121°C 및 EtO에서 오토클레이브로 멸균할 수 있으므로 샘플 및 시험관의 재밀봉 캡, 의료용 바이알 마개 및 일회용 인슐린 주사기의 멤브레인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반투명 색상과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 컴파운드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유연성을 충족할 수 있다.

이 컴파운드는 ISO10993-5 및 GB/T 16886.5(세포독성) 표준은 물론 중국 GB 4806 - 2016, 미국 FDA CFR 21, (EU) 규정 제10/2011호, REACH 및 RoHS 등 많은 세계 식품 접촉 및 의료 표준을 준수하고 재밀봉 성능은 DIN ISO 15759에 따라 테스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