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2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그림 접수 시작
샘표, ‘2022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그림 접수 시작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4.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가 ‘2022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그림 접수를 시작한다

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가 가족이 함께 요리하는 건강한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2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샘표는 올해 10회를 맞은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그림 접수를 시작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는 구성원 간 끈끈한 유대감을 만들고, 아이의 문해력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 아이와 함께하는 요리는 정서적·신체적 건강은 물론 성취감과 문제 해결력 등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추천된다. 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 시간은 줄어들고 있고, 가족이 함께 요리한다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에 샘표는 2013년부터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집밥의 소중한 가치를 꾸준히 알리고 있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은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추억을 담아 매년 수만명의 어린이가 참가해왔다. 지난해에는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의 중요성이 공감을 얻으며 역대 최대 규모인 9만4000명 넘게 참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샘표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10회를 맞아 접수 방식에 변화를 줬다.

지난해까지는 그림이나 그림일기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접수하면 됐지만, 올해부터는 그림과 글이 함께 있는 작품만 응모할 수 있다. 8절지에 그린 작품을 촬영한 사진 혹은 같은 크기의 태블릿 그림 파일로 접수할 수 있다. 3세 이상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5월 16일 오후 2시까지 접수한다.

접수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를 검색하거나,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하면 된다. 새미네부엌 플랫폼에는 그림 접수 외에도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요리 놀이와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 등 꿀팁 정보도 다수 소개해 가족이 요리로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 선정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최종 100개 작품은 새미네부엌 커뮤니티에 전시되며, 대상작은 대한민국 1등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 디자인에 반영돼 한정판 ‘맛있는 추억 간장’으로 출시된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