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케이크 빙수’ 출시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케이크 빙수’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4.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케이크 빙수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케이크 빙수’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여름 디저트’를 콘셉트로, 투썸의 인기 케이크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마치 홀케이크가 연상되는 비주얼 빙수를 선보인다. 전형적인 빙수의 틀을 깨고 케이크 형태로 만든 빙수로, 눈으로 먼저 즐기고 다채로운 맛으로 입도 즐거울 수 있는 이색 콘셉트의 ‘케이크 빙수’다.

신제품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는 상큼한 블루베리를 듬뿍 올리고, 부드러운 뉴욕 치즈 케이크를 레이어드 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는 뉴욕 치즈 케이크 토핑과 잘 어우러지는 달콤한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여름 빙수다.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에스프레소 소스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조화에 투썸의 인기 디저트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곁들여 티라미수 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매해 여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오리지널 팥빙수’도 다시 돌아온다. 국내산 팥과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어우러져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매장에서 빙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마르디 컬래버레이션 MD’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수를 구매한 고객은 정가 1만8000원인 투썸X마르디 우산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투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촬영한 케이크 빙수 소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올여름, 녹기 전에’란 메시지와 함께 배우 남주혁이 투썸의 빙수 제품들을 소개하고 남주혁이 제안하는 ‘#녹기전에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빙수는 고객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투썸의 인기 케이크를 빙수에 담고, 특별한 비주얼을 더해 호텔 라운지에서 디저트를 먹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올여름 녹기 전에, 투썸 케이크 빙수를 만나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