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헤르조그, 스테인리스 와인 잔 블링 출시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헤르조그, 스테인리스 와인 잔 블링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5.0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헤르조그가 신상품 스테인레스 와인 잔 블링을 선보인다

체리픽의 유통사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헤르조그(HERZOG)가 신상품 스테인리스 와인 잔 블링(Bling)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헤르조그(HERZOG) 블링(Bling) 스테인리스 와인 잔은 고급스러운 샤이니 로즈 골드 색상으로 깨지지 않는 아름다움과 잔을 부딪힐 때의 맑고 청아한 소리, 스테인리스라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재질 등 다양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도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와인과 함께 하는 샤이니 로즈 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스테인리스 재질로 와인을 청량감 있게 마실 수 있다. 파티, 캠핑, 피크닉, 여행 등에서도 깨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유리 와인 잔의 단점도 충분히 보완한 제품이다.

실제 사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어디에서나 빛나는 색상으로 집안의 장식 효과도 좋고, 결혼, 집들이, 생일 등 특별하고 정성스러운 선물이 필요할 때 부담 없는 가격대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헤르조그(HERZOG) 블링(Bling) 스테인리스 와인 잔의 또 다른 매력은 ‘이름 각인 서비스’로 체리픽이 보유한 레이저 각인기를 통해 와인 잔에 이름을 각인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와인 잔을 소유할 수 있다는 점이다.

헤르조그(HERZOG) 블링(Bling) 스테인리스 와인 잔에 부부, 연인 등 커플로 이름 또는 로맨틱한 문구를 각인해 기념일을 더욱 소중하게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

한편 체리픽은 9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헤르조그(HERZOG)의 한국 브랜드 매스터로서 주방용품, 주방가전, 주방소품 등의 다양한 상품을 백화점, 마트,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B to B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를 하는 제조, 유통 기반의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