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포켓몬 치즈너겟·치즈핫도그’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치즈핫도그’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5.0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 인증 이벤트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포켓몬 치즈너겟’과 ‘포켓몬 치즈핫도그’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홀로그램 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몬 스티커’가 신드롬에 가까운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하림이 포켓몬코리아와 정식으로 계약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스킨십 확대를 위해 추가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제품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포켓몬 스티커 종류에 따라 필수 해시태그와 경품이 달라지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포켓몬 치즈너겟’과 ‘포켓몬 치즈핫도그’에는 전설의 포켓몬 3종과 환상의 포켓몬 1종을 포함한 총 20여 종의 홀로그램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환상의 포켓몬 ‘아르세우스’나 전설의 포켓몬 3종을 뽑은 경우, 필수 해시태그(#하림#하림과포켓몬#하림포켓몬스티커인증)와 함께 스티커 사진을 SNS에 올리면 3명을 추첨해 5성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1박 2일 숙박권과 아쿠아리움 입장권(2인), 올해 개봉을 앞둔 ‘극장판 포켓몬스터DP: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모두 선물한다.

인기 포켓몬 16종을 뽑은 경우, 필수 해시태그(#하림#포켓몬#포켓몬핫도그#포켓몬너겟#하림포켓몬스티커인증)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7세대(5명)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10명) △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 20종 세트+봉제인형(15명) △메타몽 발매트(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하림은 아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치킨너겟과 핫도그 신제품을 맛보고 포켓몬 스티커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내산 닭고기에 치즈를 추가하고 포켓몬 모양으로 재미까지 더한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과 쫀득한 찰 핫도그 빵에 고소한 자연치즈가 들어 있는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는 하림e닭과 쿠팡, 전국 홈플러스, 롯데마트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