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5월 한 달간 전국 이마트에서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
테팔, 5월 한 달간 전국 이마트에서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5.0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5월 한 달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믹서기 보상할인 이벤트를 열고, 최신 믹서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초고속 블렌더 등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테팔 믹서기 전 품목과 핸드블렌더 3종(모델명: HB9438KR, HB65H1KR, HB6538KR)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믹서기 교체를 염두에 둔 소비자의 큰 반응이 기대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브랜드 상관없이 고장이나 노후화로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믹서기를 이마트 내 가전 매장 계산대에 가져오면, 기존 제품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수거된 믹서기는 원자재별로 분리, 자원 재활용이 가능한 센터에 전달하면서 평소 처리하기 까다로웠던 폐가전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쉽게 정리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550mL 대용량 다지기 액세서리 추가 구성으로 블렌딩부터 재료 손질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대용량 다지기(모델명: BL82XDKR) 테팔 미니 믹서기 사상 가장 강력한 ‘400W 모터’와 ‘파워엘릭스 4중 입체 칼날’ 기술로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덩어리 없는 고운 결과물을 선사하는 △테팔 미니블렌더 미니믹스 트라이탄 화이트(모델명: BL1601KR) 등 2022년 테팔 믹서기 신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