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피누사운드, 아프리카TV BJ 타미미와 컬래버 진행
오디오 브랜드 피누사운드, 아프리카TV BJ 타미미와 컬래버 진행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5.1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누사운드의 MULA 이어폰

오디오 브랜드 피누사운드가 아프리카TV 인기 BJ 타미미와 자사 제품 홍보를 위한 컬래버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999년 설립된 파켐코리아가 2020년 론칭한 사운드 전문 국내 브랜드인 피누사운드는 다양한 종류의 무선 이어폰을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J 타미미는 승무원 출신의 아프리카TV 베스트 BJ로, 청순한 미모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력 가운데 하나로 아프리카TV 타미미의 방송국에서 피누사운드의 다양한 제품의 홍보가 진행되며, 피누사운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에게 피누사운드만의 자연스러운 소리와 우수한 품질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통증이 없는 무통증 무선 이어폰 ‘PS-50’과 고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MULA’, 공룡알 모양의 귀엽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E9’ 등의 제품이 소개된다.

또 파켐코리아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네이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파켐몰에서 이어폰 구매 시 파켐코리아가 직접 생산하는 KF 마스크 ‘이즈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피누사운드는 올해 안에 초미니 사이즈 이어폰 ‘루팡(Lupin, 가칭)’과 새로운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