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창이공항과 창이 리워드 제공 특별 캠페인
싱가포르항공, 창이공항과 창이 리워드 제공 특별 캠페인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2.05.2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이리워드 e-바우처

싱가포르항공과 창이공항은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창이공항 내 쇼핑과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창이 리워드 e-바우처’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이 창이공항과 공동 진행하는 창이 리워드 제공 특별 캠페인은 창이공항 도착일 기준 5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해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싱가포르에서 환승 및 경유하는 싱가포르항공 승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싱가포르 여행객에게는 10 싱가포르 달러 창이 리워드 e-바우처와 함께 12 싱가포르 달러의 헤지 메이즈(Hedge Maze) 입장권이 제공된다. 헤지 메이즈 입장권 소지자는 캐노피 공원의 디스커버리 슬라이드 및 안개 그릇, 꽃잎 정원, 토피어리 산책길 이용을 할 수 있다. 한편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여행객의 경우 10 싱가포르 달러 e-바우처를 편도 당 1매씩,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창이 리워드 e-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쇼핑·다이닝 제휴 시설에서 최소 사용 금액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싱가포르항공-창이공항 공동 캠페인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 출발 최소 3일 전 캠페인 사이트(링크) 접속 후 탑승객 정보 입력
· 창이공항 도착일 창이 리워드 계정으로 e-바우처와 헤지 메이즈 입장권 수령
· 제휴 매장 방문 시, 지급된 바우처의 QR코드를 제시 후 혜택 이용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쇼핑&다이닝 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