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Z세대 대상 선불형 앱카드 ‘제페토 신한카드’ 공개
신한카드, Z세대 대상 선불형 앱카드 ‘제페토 신한카드’ 공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5.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네이버제트와 협업해 제페토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금융권 최초로 네이버제트(대표 김대욱)의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와 함께 Z세대를 대상으로 한 선불형 앱카드 ‘ZEPETO 신한카드(이하 제페토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페토 신한카드는 제페토에서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바타를 불러와 의상, 포즈, 배경 등 총 480가지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드로 디자인할 수 있다. 신한플레이 월렛에 카드를 등록하면 앱카드 디자인이 실시간으로 반영된다.

이 카드는 Z세대 이용 빈도가 잦은 편의점 이용 시 특별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이용 시 5%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일 1회, 최대 1000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월 5회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 편의점을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0.1%가 기본으로 적립되고, 전월 10만원 이상 이용 시 0.2% 추가 적립,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0.4%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적립 한도는 월 최대 5000원이다.

제페토 신한카드는 계좌 이체를 통한 충전은 물론, 청소년들이 접근하기 쉬운 편의점에서도 현금 충전을 할 수 있다. 충전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청소년들이 용돈 관리를 통한 올바른 소비 습관 형성에 도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U와 공동 개발한 ‘편의점 현금 충전서비스’는 전국 1만6000여 개 CU편의점에서 서비스된다.

신한카드는 제페토 신한카드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제트, CU와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하고 신한플레이에 가입하면 ‘제페토 프리미엄’ 1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기간 내 5000원 이상을 이용하면 CU기프티콘 5000원권을 제공한다. 또 3월 론칭한 ‘제페토 신한카드 월드’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3000코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6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