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 돌파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 돌파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6.05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

5월 GS샵 온라인 몰과 대형마트에서 론칭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완판을 이어가며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

특히 GS샵에서는 제품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5월 11일 하루 동안 분당 27개씩 판매됐고, 당일 유통사 라이브 방송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으며, 론칭 행사가 진행되던 기간 동안 7일 연속 온라인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등극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출시일부터 진행된 행사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헤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할 수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했다.

‘블랙틴트 콤플렉스TM’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된 홍화꽃과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 및 LG 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를 2만5000ppm 함유한 처방이 새치·탈모·뿌리볼륨까지 3중 올인원으로 케어하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