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마켓컬리와 협업해 피지오겔 냉장 화장품 출시
LG생활건강, 마켓컬리와 협업해 피지오겔 냉장 화장품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6.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냉장 화장품 ‘콜드테라피’ 2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저온[1]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 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했으며,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해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턴오버 앰플’은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을 담은 독자 콤플렉스가 12% 함유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사용 직후 피부톤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인체 적용시험으로 3중 광채 개선 효과[2]를 입증했다.

함께 출시된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토닝 크림’은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멀티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기미와 잡티 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앰플과 같이 사용하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비타민C의 흡수가 148% 개선[3]되며, 소비자 만족도 조사[4]에서 다크스팟 완화 효과가 더욱 강력해진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콜드테라피 라인은 피지오겔의 170년 독일피부과학과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이 만나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장 화장품”이라며 “고함량 비타민C가 담긴 이번 신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에 효과적인 미백, 주름 케어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냉장 화장품 2종은 6월 13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6월 15일 수요일 저녁 8시에는 마켓컬리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