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6.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6월 21일부터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을 맞아 빙수 및 음료를 찾아 주시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스탬프 적립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된 윈터 스탬프 이벤트에 이어, 활용도가 높은 일상 속 감성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또 한 번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빙수 1개와 제조 음료 6잔, 총 7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 페어링 플레이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하트 정회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빙수 및 제조음료 구매 후 멤버십 리워드 ‘하트’ 적립 시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빙수는 △오리지널 팥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투썸 페어링 플레이트는 고급스러운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대리석 느낌 소재와 내츄럴한 아카시아 우드 소재가 어우러져 일상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줄 아이템이다. 달콤한 홈카페를 위한 ‘디저트 플레이트’로, 피크닉·캠핑 감성 아이템으로 쓰일 ‘아웃도어 플레이트’로, 공간의 감성을 입히는 ‘소품 트레이’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증정품은 이전과 동일하게 투썸하트 모바일 앱(APP) 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증정품 예약 기간 투썸하트 앱에서 사은품 수령일과 수령 매장을 지정하고, 이에 맞춰 매장을 방문해 증정품을 받는 형태로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스탬프 적립 및 쿠폰 받기는 7월 17일까지, 증정품 예약은 7월 21일까지, 증정품 수령은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가능하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R)으로 대체 증정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투썸의 빙수와 음료를 찾아 주시고 있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으며, 투썸의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테이블 스타일링에 감성 한 스푼을 더해줄 투썸 페어링 플레이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