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 출시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6.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출시한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핑크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무빙에어 기술과 2200W 파워로 모발 손상 없이 초고속으로 건조할 수 있는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송풍구의 노즐이 좌우 또는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이는 테팔만의 무빙에어 기술로 바람이 퍼지는 면적을 넓힌다. 이에 모발 건조 시 손목을 계속 움직이지 않고도 편하게 드라이할 수 있고, 열이 한 곳으로 집중되지 않아 모발이 과열되는 것을 막아준다. 2200W의 강력한 출력으로 풍부한 풍량과 빠른 풍속을 자랑, 머리숱이 많거나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한다.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이 기능은 모발 속 수분이 과도하게 증발하거나 과열되지 않는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제공해 드라이 이후에도 머릿결이 푸석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드라이 사용 시 방출되는 이온이 모발의 정전기를 방지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관리해 줘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접이식 손잡이로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 등 이동 시에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정식 냉풍 버튼으로 버튼을 계속해서 누르고 있지 않아도 되고, 공기 흡입구를 분리할 수 있어 입구에 낀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는 세련된 디자인에 파스텔 톤을 더해 한층 더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핑크(모델명: HV6092K0), 블루(모델명: HV6093K0), 그린(모델명: HV6094K0)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