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7.1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량감 넘치는 색상이 눈에 띄는 ‘블루 마린 반팔 라운드티’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와 로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여름 여가 활동 트렌드에 걸맞은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 여행·숙박 예약 플랫폼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7~8월 여름휴가 기간의 국내 숙소 예약률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상승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바캉스 패션을 준비하는 이들의 손길 역시 분주해지고 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은 물놀이·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부터 도심 호캉스는 물론, 무더운 날씨 속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화려한 페이즐리 패턴으로 완성하는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

오랜만의 나들이인 만큼 올여름은 과감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준비해보자.

‘반다나 셔츠’는 여름철에 입기 좋은 시어서커(SEERSUCKER·무늬 모양의 주름이 있는 얇은 천) 소재를 사용했고, 전면에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페이즐리(PAISLEY·아메바와 비슷한 독특한 둥근 곡옥 모양의 무늬이자, 동명의 스코틀랜드 섬유 도시에서 생산된 숄이 유명해져서 붙여진 이름)’ 패턴을 적용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여름철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함께 출시된 ‘반다나 쇼츠’와 매칭해 바캉스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개성 넘치는 셋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셔츠와 쇼츠 모두 시크한 느낌의 블랙과 여름철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오렌지 등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강렬한 햇볕은 막고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코튼 버켓 햇’은 흡습·속건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내부 땀받이로 적용해 쾌적함을 제공해주고, 탈부착 가능한 턱끈으로 고정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라이트 카키 및 블랙과 페이즐리 패턴이 적용된 허브 가든 및 피코크 블루 등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편안함을 더해줄 꾸안꾸 아이템

멀리 이동하지 않고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호캉스룩’을 완성해보자.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는 물론, 신축성이 좋은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소매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고, 몸판에 포켓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색상은 페일 핑크, 올리브 및 라이트 베이지 3종이다.

‘유틸리티 샌들’은 스트랩을 분리해 슬라이드로도 활용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벨크로 스트랩으로 체적에 맞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고 노스페이스 로고 라벨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카키 및 블랙 3종이다.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전천후 애슬레저룩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트워크의 기본 티셔츠와 밝고 경쾌한 컬러의 쇼츠를 잘 코디하면 비치룩과 캠핑룩은 물론 톡톡튀는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지오 돔 반팔 라운드티’는 노스페이스의 ‘멈추지 않는 탐험’을 대표하는 돔 텐트(DOME TENT)의 아트워크를 반영한 루즈핏 티셔츠로서 캠핑,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블루 마린 라운드티’는 이국적인 바캉스 무드의 아트워크에 시원한 느낌의 딥다이(DIP-DYE·완제품 후 염색) 염색을 더 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색상은 바이올렛, 피치 및 네이비 3종이다.

기본 핏의 ‘올레마 쇼츠’는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서플렉스(SUPPLEX·면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합성섬유) 원단을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톡톡 튀는 망고와 라임부터 타이다이(TIE-DYE·천을 실 따위로 묶은 후 염색) 패턴이 적용된 블루까지 총 7개의 색상으로 출시돼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

‘리커버리 슬라이드’는 심플한 멋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서, 노스페이스 빅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엑스트라폼(XTRAFOAM)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고, 수영장과 해변 등의 휴가지는 물론 장마철에도 활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