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스페이스 마케팅 강화 위해 하이네켄·슈퍼말차 브랜드와 팝업스토어 운영
GS25, 스페이스 마케팅 강화 위해 하이네켄·슈퍼말차 브랜드와 팝업스토어 운영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7.17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스페이스 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진행하는 ‘GS25X하이네캔 팝업스토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15일부터 하이네켄과 슈퍼말차 브랜드와 각각 컬래버한 팝업스토어로 MZ세대 취향 저격에 나선다고 밝혔다.

GS25는 하이네켄과 손잡고 △GS25합정프리미엄점(서울시 합정동) △GS25인구해변점(강원도 양양군) 두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유명한 하이네켄은 MZ세대를 겨냥해 하이네켄 실버를 출시하고 MZ세대들의 이용이 활발한 곳에서 7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이네켄 실버’는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라거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하이네켄 오리지널보다 1% 낮은 4%, 쓴맛 지수(IBU)는 10으로 오리지널의 IBU가 19인 것과 비교하면 쌉싸름한 맛이 절반 정도 낮아져 더욱 부드러워졌다.

전국 단 두 곳에서만 진행되는 GS25와 하이네켄 팝업스토어에서는 하이네켄 실버를 마셔볼 수 있는 시음 행사와 팝업스토어 인증샷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GS25합정프리미엄점에서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매주 금토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하이네켄 실버를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가 진행되고, 하이네켄 실버 포토부스도 운영된다. 또한 GS25인구해변점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각 매장의 행사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GS25에서 하이네켄 실버 팝업스토어를 찍고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사진을 올린 고객은 하이네켄 실버 여행용 캐리어(10명)와 GS25 편의점 상품권(200명)을 이벤트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MZ세대를 매료시키고 있는 슈퍼말차 브랜드의 SUPERMATCHA[25] 릴레이 팝업스토어에 GS25가 함께 한다. 이 팝업스토어는 ‘말차의 모든 것을 가까이’라는 콘셉트로 녹차를 떠오르게 하는 진한 그린색으로 매장이 꾸며질 예정이며 △여의도 더 현대 서울(7월 15~2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8월 1~7일) △현대백화점 판교(8월 12~18일) 등 세 곳에서 릴레이 형태로 고객을 찾아간다.

슈퍼말차25 팝업스토어에서는 슈퍼말차와 GS25가 함께 개발한 다양한 슈퍼말차 상품과 오직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협업 굿즈까지 총 25가지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퍼말차 아이스크림 파인트, 초코콘 등은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첫 번째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시태그를 업로드한 고객은 ‘슈퍼말차’ 시리즈 스티커를 증정받는다.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은 100% 경품이 당첨되는 포춘 쿠키 뽑기 1개를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협업 에디션 굿즈 레노바 그린 티슈 1롤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