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 완성시켜 줄 ‘서머 슈즈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 완성시켜 줄 ‘서머 슈즈 컬렉션’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7.2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 서머 슈즈 컬렉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우수한 경량성 및 쿠셔닝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며,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서머 슈즈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서머 슈즈 컬렉션은 경량성과 쿠셔닝이 좋은 파일론 소재를 적용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줘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모노톤의 세련된 색상 그리고 키 높이 효과까지 갖춰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이 쉬운 데일리 아이템이자, 여행·바캉스 등 야외 활동의 필수 아이템으로서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일부 제품에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킨다.

대표 제품인 ‘위지 슬라이드(WHIZZY SLIDE)’는 쿠셔닝이 좋은 중창(미드솔)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물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수영장과 해변가 등의 휴가지는 물론, 장마철에도 활용하기 좋다. 그뿐만 아니라 카고 팬츠·쇼츠·레깅스 등 기본 아이템과 매칭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색상은 △베이지 △라이트 카키 △블랙 등 3가지로 출시됐다.

플립플랍(FLIP-FLOP) 제품인 ‘위지 플립(WHIZZY FLIP)’ 역시 쿠셔닝이 좋은 소재의 도톰한 창(4cm)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까지 제공해 준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라이트 카키 △블랙 등 4가지로 출시됐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스몰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으로써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을 연출하기 좋다.

‘우븐 슬라이드(WOVEN SLIDE)’는 갑피(어퍼)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WOVEN) 소재의 이중 밴드가 적용돼 있어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쿠셔닝이 우수하고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는 구조로 설계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리사이클링 웨빙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키는 착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 상품은 셋업·슬랙스 등과 매칭해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블랙과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카키 △퍼플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유틸리티 샌들(UTILITY SANDAL)’은 스트랩을 분리해 슬라이드로도 활용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벨크로 스트랩으로 체적에 맞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고 노스페이스 로고 라벨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카키 △블랙 3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