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독자 개발 원료 사용한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 출시
천호엔케어, 독자 개발 원료 사용한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08.1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가 출시한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비건 효소식품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효소는 섭취한 음식을 작은 분자로 분해해 원활한 소화를 돕고 몸에 흡수되도록 한다. 체내효소 분비량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탄수화물 위주의 식생활과 채소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은 효소를 따로 챙겨 먹으면 좋다.

신제품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은 천호엔케어가 독자 개발한 효소 원료 ‘천호엔자임’을 사용했다. 천호엔자임은 발효 촉진을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인 효소제를 일체 배제하고 4가지 국산 유기농 곡물을 사용한 원재료 자체의 발효 R&D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국산 유기농 생강까지 더한 효소 원료로 천호엔케어에서만 독점으로 사용한다. 1포당 순수 효소만의 역가(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가 33만1000유닛(unit)에 달한다.

또한 이 제품은 파인애플·양배추·브로콜리 등 23가지 유기농 원료를 담았으며, 화학 자재 없이 재배한 유기원료를 유기적인 방법으로 가공한 식품에 부여하는 ‘유기 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이밖에 유럽채식주의연합의 비건 인증 마크인 ‘V-Label’을 획득한 비건 효소 제품이다.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은 맛과 간편함도 챙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유기농 곡물 고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스틱 포 타입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하루 1~2포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미숫가루나 단백질 쉐이크와 섞어 먹어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