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예비 신혼부부 위한 프리미엄 혼수 냄비 제안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예비 신혼부부 위한 프리미엄 혼수 냄비 제안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10.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MF 아이코닉 냄비와 펑션4 어드밴스드 냄비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독일 전통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신혼 주방의 품격을 높여줄 프리미엄 혼수 주방용품 2종을 제안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예식은 실속 있게 준비하고 혼수는 프리미엄으로 장만하는 신혼부부가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방용품은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냄비의 경우, 은에 가장 가까운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고급 소재는 오래 사용해도 은백색의 광택이 지속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WMF의 신제품인 ‘아이코닉(ICONIC)’은 시대를 이끄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냄비로 신혼집 인테리어 완성은 물론, 주방에서의 모든 순간을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으로 만들어준다. 아이코닉은 심미적 건축물과 조형 예술 등에 영감을 받아 스케치 작업부터 디자인에 깊은 진정성을 담아 개발됐으며, 롯데백화점 상위 1% VIP가 뽑은 올해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키친 아이템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아이코닉은 우아한 원뿔형 모양으로 냄비 사선의 부드러운 곡면은 평평한 뚜껑의 수평선과 대조되고, 독특한 손잡이는 매우 정교하게 디자인돼 즐거운 긴장감과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WMF의 스테디셀러인 ‘펑션4 어드밴스드(Function4 Advanced)’는 아름다운 은백색 광택과 우아한 디자인, 섬세한 수분 조절 기능으로 셰프의 요리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냄비다. 4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뚜껑 설계로 조리 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수분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WMF 펑션4 어드밴스드는 WMF 글로벌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펑션4(Function4)’의 독일 전통 장인 정신과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게 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보완한 제품이다. 특히 뚜껑의 실리콘 재질을 전면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로 교체해 냄새가 배거나 변색의 우려가 없어 위생적이며 늘 새것과 같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고급스럽게 빛나는 광택은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WMF 펑션4 어드밴스드는 한국에서만 특별하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