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을 아웃도어 전문 등산화 출시
레드페이스, 가을 아웃도어 전문 등산화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10.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콘트라 밸리 미드 등산화

10월은 선선한 날씨와 붉게 물든 단풍 덕에 풍성한 볼거리로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지만, 1년 중 등산 사고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달이기도 하다. 특히 주요 사고 원인은 낙엽으로 인한 실족으로, 이를 막으려면 접지력이 뛰어난 전문 등산화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보다 안전한 가을철 단풍 산행을 돕는 기능성 등산화를 출시했다.

콘트라 밸리 미드 등산화는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 공용 미드컷 등산화다. 숨 쉬는 방수 소재라 불리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의 가을 산행에 적합하다. 더불어 땀을 배출하는 투습성까지 뛰어나 장시간 등산이나 야외활동 시 열기가 차기 쉬운 발이 보다 쾌적할 수 있어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낙엽으로 인한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전한 산행도 돕는다.

이외에도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산뜻하게 활동할 수 있다. 스타일 대비 가벼운 무게감과 쿠션감으로 거친 노면의 산행에 지치기 쉬운 발의 피로도를 줄인다. 미드솔 부분에는 생크를 적용해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 전체적인 균형감을 유지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산행을 돕는다.

남녀노소 신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에 톤온톤의 배색과 미드컷 스타일로 아웃도어 감성을 살려 다양한 야외활동 코디에 매칭하기 좋다. 색상은 뉴트럴톤으로 세련된 베이지와 가을의 차분한 느낌을 담은 블랙, 카키가 있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첫 등산화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을 제공받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23일까지 모집 예정인 체험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의 체험단 소식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