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르망 클래식’과 협업 컬렉션 출시
헬리녹스, ‘르망 클래식’과 협업 컬렉션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10.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linox X Le Mans Classic - 체어투

글로벌 아웃도어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Helinox X Le Mans Classic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르망 클래식(Le Mans Classic)은 1923년에 시작한 최초의 르망 24시간 레이스를 재현하려는 목적 아래 2002년에 신설해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빈티지 스포츠카 이벤트다. 현재에도 르망 24시간 레이스가 열리는 프랑스 사르트 서킷(Circuit de La Sarthe)에서 그대로 열리며, 1923년부터 1981년 사이 당시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참가한 차량 또는 같은 시대에 생산된 동일 차종만이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

올해에는 제10회 르망 클래식 행사가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참가한 헬리녹스는 르망 클래식과의 협업 컬렉션 제품을 대회 기간에 전시하고 판매한 바 있다.

Helinox X Le Mans Classic 협업 컬렉션은 베스트셀러인 선셋체어부터 벤치원, 체어투, 스피드 스툴 M, 테이블원 솔리드 탑, 더플백까지 총 6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르망 클래식의 시그니처인 그린 컬러와 함께 행사 로고를 함께 적용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연상시키면서도 클래식한 감수성을 자극하고자 했다.

이번 협업 제품들은 10월 14일부터 HCC (헬리녹스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 한정 수량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