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중부교육지원청 문해교육기관 작품 전시회『나의 글, 나의 삶』 개최
2022 중부교육지원청 문해교육기관 작품 전시회『나의 글, 나의 삶』 개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2.11.18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면 세상이 달라집니다. 달라진 세상에서 나는 지금 두 번째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갤러리 포스터
갤러리 포스터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임규형)은 2022년 11월 21일(월)부터 11월 28일(월)까지 8일간 서울교육 갤러리(서울시교육청 본관 1층)에서 ‘2022 중부교육지원청 문해교육기관 작품전시회 『나의 글, 나의 삶』’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학습자의 자존감을 향상하고 문해교육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하여 관내 6개 학력인정 문해교육 기관의 작품을 대상으로 마련했다.

전시 작품은 시화 및 음악치료·미술치료 수업 작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단순히 작품만을 전시하는 데 그치지 않고 문해교육에 대한 학습자 삶의 의미와 작품에 담긴 숨은 뜻을 함께 전달하여 더욱 의미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하였다.

중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문해 학습자의 자존감을 향상하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문해 학습자의 삶을 통하여 우리 모두에게 배움에 대한 열정과 삶의 용기가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