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2.1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2월 10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투썸하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혜택으로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트 4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홀케이크 구매 시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를 포함해 최대 8개의 하트를 적립할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투썸이 추천하는 초콜릿케이크 예약 시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딸기 초콜릿 링딩동 △밀크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블랙 포레스트 △클래식 가토 쇼콜라 총 5종이다.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혜택은 케이크 수령 즉시 제공되며, 예약할 수 있는 홀케이크 제품은 일별, 매장별로 다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 앱 투썸하트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케이크를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 ‘홀케이크 예약’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2월부터 전일 예약이 가능하도록 혜택이 강화돼 케이크 수령 희망일 1일 전부터 최대 30일 전까지 원하는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홀케이크 전일 예약 서비스 도입 1주년을 기념하며 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