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헬시 플레저 트렌드 겨냥한 디저트 2종 인기
GS25, 헬시 플레저 트렌드 겨냥한 디저트 2종 인기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3.02.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널담 베지뚱카롱과 달롤 제로밀롤 제품
GS25 널담 베지뚱카롱과 달롤 제로밀롤 제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겨냥해 출시한 ‘널담 베지뚱카롱’과 ‘달롤 제로밀롤’이 출시 2개월 만에 각각 30만 개와 10만 개가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건강관리와 먹는 즐거움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소비 트렌드가 비건이나 특정 성분을 빼거나 줄인 로푸드(Low Food) 디저트 구매로 확인되고 있다.

30만 개가 판매된 널담 베지뚱카롱은 GS25가 비건 식품 브랜드 널담과 함께 선보인 두께 4cm를 자랑하는 마카롱이다. 유제품과 계란까지 섭취하는 락토 오보 베지테리언(lacto-ovo-vegetarian)을 대상으로 만든 상품으로 귀리 식이섬유를 추가해 건강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맛은 ‘크림브륄레’, ‘바닐라 브라우니’, ‘황치즈’ 등 3가지로 지난해 11월 말부터 수도권에서 테스트 운영하다가 고객 반응이 좋아 12월 말부터 전국으로 확대해서 판매하고 있다.

10만 개가 판매된 달롤 제로밀롤은 국내 최초로 GFFP(Gluten Free Food Program) 국제인증을 획득한 달롤컴퍼니와 함께 선보인 글루텐 프리(gluten free) 디저트다. 숫자 ‘0’을 뜻하는 영어 단어 ‘제로(Zero)’에 밀가루의 ‘밀’을 결합한 이름처럼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국산 최고 품질의 김포금쌀가루로 만들어 글루텐 민감도가 높은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25는 ‘건강한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달롤 제로밀롤은 기존 ‘순백우유’와 ‘다크초코’ 맛 외에 ‘순백딸기’ 맛을 새로 내놓고, 베지뚱카롱은 ‘다크초콜릿’ 맛을 추가로 선보인다. 출시일은 2월 16일(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