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빛과 음악이 만드는 특별한 고객경험 전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빛과 음악이 만드는 특별한 고객경험 전시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3.02.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무드업 냉장고 18대와 키네틱 아트로 무드업 타임이라는 주제를 연출한다
LG전자가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무드업 냉장고 18대와 키네틱 아트로 무드업 타임이라는 주제를 연출한다

LG전자가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꿔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전시를 진행한다.

LG전자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무드업 냉장고를 활용한 216제곱미터(㎡) 규모의 전시관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인기 걸그룹 ‘뉴진스’의 팝업스토어 등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쇼메이커스’와 협업해 이번 전시관을 조성했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무드업 타임(MoodUP TIME)’이다. 고객은 무드업 냉장고의 빛과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부스 중앙의 메인 전시관에서는 18대의 무드업 냉장고가 무드업을 위해 편곡된 음악에 따라 색상과 분위기를 바꾼다. 함께 전시된 키네틱 아트(kinetic art, 작품이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부분을 넣은 예술작품)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