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 출간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 출간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2.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

리텍콘텐츠 출판사가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저자는 비즈니스 강의 분야에서 수강생들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최고 명강사다. 그는 인간관계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연구 결과와 사례를 들어 이 책을 집필했다. 책에는 상대에게 호감을 얻는 방법부터 관계를 발전시키는 법, 좋은 인상을 남기는 대화법 등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이 담겨 있다.

삶은 90% 이상이 인간관계라고 할 수 있다. 인간관계로 상황이 유리해질 수도, 불리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삶에서 ‘호감’이라는 전략적 무기를 갖출 수만 있다면 다양한 상황에서 좀 더 좋은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좀 더 깊은 만족감을 경험할 수도 있음을 독자들에게 말하고자 한다. 모든 것이 상향 평준화된 시대에 살아가기 위해서는 최종 선택이 그것을 다루는 사람의 호감도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표정, 눈빛, 말투, 태도에는 호감이 묻어 있는가. 그렇든, 그렇지 않든 분명한 것은 당신은 이 책을 통해 호감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자신의 매력을 끌어올리는 방법부터 다른 사람들의 호감을 얻는 방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사회적 네트워크 구축 방법, 자신의 인간관계를 개선하는 방법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는 방법까지. 쉽고 간단한 사교적인 노하우 뿐만 아니라 취업, 승진, 비즈니스에서도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직접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즉, 호감은 마음의 과학이자 운(運)도 끌어당기는 강력한 인간관계 도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