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수박맛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레드 에디션’ 출시
레드불, 수박맛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레드 에디션’ 출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3.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불, 상큼한 수박맛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레드 에디션’ 출시
레드불, 상큼한 수박맛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레드 에디션’ 출시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수박의 상큼함과 향긋함을 더한 새로운 에디션 ‘레드불 레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기존 에너지 드링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수박맛이 특징이며, 수박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빨간색 캔으로 디자인됐다. 시즌 한정이 아닌 상시 판매되는 레드불의 두 번째 에디션이다. 오리지널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과 용량(250㎖), 가격은 동일하다.

이번 신제품에 대해 레드불 제품을 국내에 정식 유통하는 동서음료는 빠르게 다양화되는 음료 시장에 발맞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 레드 에디션 출시를 기획했다며, 국내에서는 흔치 않은 수박 맛의 에너지 드링크를 선보여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드불 레드 에디션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드 에디션의 출시를 맞아 세븐 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3월 한 달간 2+1 이벤트를 진행하며 레드 에디션과 슈가프리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레드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3월 12일까지 레드 에디션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레드불 PRHA 헬멧 미니어처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대학생 전문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학생 복지 스토어’에서 대학생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