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웨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 컬래버 음료 출시
투썸플레이스, 스웨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 컬래버 음료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3.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스웨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 컬래버 음료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스웨덴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 컬래버 음료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함께 한 곡물음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슈퍼푸드로 손꼽히는 귀리로 만든 식물성 대체 우유인 ‘귀리 음료(오트밀크)’는 유당이 포함되지 않아 우유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은 물론,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깔끔한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투썸X오틀리 컬래버 음료 2종은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접목, 풍부한 영양소를 갖춘 귀리 음료와 잘 어울리는 재료들을 조합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곡 오틀리 라떼’는 20가지 곡물과 오틀리 귀리 음료가 만나 진한 고소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곡물 라떼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친근한 맛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하는 ‘오틀리 모카 프라페’는 달콤한 초코, 에스프레소와 귀리 음료를 바삭한 곡물 토핑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 음료다. 투썸플레이스의 3가지 원두 블렌드가 고소한 향과 맛, 비주얼은 물론 씹는 재미까지 오감을 자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